촉촉한 눈빛도, 걱정 근심 가득한 눈빛도, 그저 보기만 하면 빠져든다.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강하늘,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고경표가 눈빛으로 여주인공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모조리 훔쳤다.
温柔的、充满担心的眼神,只要对视就深陷其中。KBS月火剧《云画的月光》朴宝剑,SBS月火剧《步步惊心:丽》姜河那,SBS水木剧《嫉妒的化身》高庚杓通过眼神,不仅俘获了女主人公的芳心,也收获了大量女星观众的心。
◆ 시청자의 월요병 치료제…‘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役 박보검
◆观众们的星期一病治疗药……《云画的月光》李韺角色朴宝剑
어느새 시청자들의 월요병 치료제가 된 ‘구르미 그린 달빛’, 그 중심에는 박보검이 있다. 극중 박보검은 많은 이들의 시중을 받으며 글만 읽고 곱게 자랐을 것 같던 화초서생이자 조선의 왕세자 이영으로 분했다. 극중 이영은 위장 내시 홍라온(김유정)의 정체를 알지 못하고 끌리는 제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不知不觉成为观众们星期一病治疗药——《云画的月光》,它的关键就是朴宝剑。剧中朴宝剑饰演了在众人照料下没经历风雨并且安逸成长的草书生及朝鲜的王世子李韺,剧中李韺被伪装成内侍的洪乐瑥(金裕贞)深深着迷,无法自拔。
김윤성(진영)과 친한 홍라온의 모습을 보고는 저도 모르게 치미는 질투의 감정에 깜짝 놀라고, 홍라온이 위험에 처할 때마다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반응하는 제 행동에 깜짝 놀라는 이영. 특히 라온을 바라볼 때마다 의중을 알 수 없을 만큼 깊어지는 이영의 눈빛은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他看到与金胤圣(郑振永)关系好的洪乐瑥(金裕贞)的样子,会不自觉的被自己嫉妒的情感和对每次洪乐瑥身陷危险处境时不由自主的反应感到惊讶,尤其每次看着乐瑥时不明心意的李韺深邃的眼神,让女心激动不已。
◆ 진정한 멜로 눈빛…‘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8황자 왕욱 役 강하늘
◆真正的爱情眼神……《步步惊心:丽》八皇子角色姜河那
바라만 봐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고, 보고 있음에도 또 보고 싶은 상대가 생긴 8황자 왕욱. 강하늘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깃든 해수(이지은)에게 조금씩 마음을 빼앗긴, 팔방미인에 다정한 성격까지 지닌 왕욱을 연기한다.
哪怕只是远远观望都会不自觉地露出微笑,即使在眼前依然也很想念对方的八皇子王旭。姜河那在《步步惊心:丽》中饰演了对21世纪女生高夏珍的灵魂附体的解树逐渐着迷,为人处世八面玲珑性格温柔的八皇子的王旭。
제가 해수를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순간부터 마음을 누르려 애썼지만, 저도 모르게 슬며시 나오는 미소가, 따뜻한 눈빛이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모습이었다.
从意识到自己喜欢解树的瞬间开始就努力抑制自己的情感,但是不知不觉间流露出的微笑和温柔的眼神,完全展现出一位深陷爱情中男子的形象。
◆ 멋짐 제대로 장착…‘질투의 화신’ 고정원 役 고경표
◆ 帅气逼人……《嫉妒的化身》高正元角色高庚杓
고경표가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질투의 화신’에서 의류 재벌 3세이자 다정다감한 성격을 지닌 고정원으로 분해 매주 수, 목요일 밤 여성 시청자들의 리모컨을 붙잡는 중이다. 절친이자 마초 성격을 지닌 이화신(조정석)과 전혀 다른 매력으로 표나리(공효진)는 물론 시청자까지 설레게 만든다.
高庚杓遇到了人生角色。《嫉妒的化身》中他饰演了服装企业富三代且具有温柔性格的高正元,每周三、四晚上征服女性观众手里的遥控器。通过与最好的朋友及拥有硬汉性格的李华信(曹政奭)截然不同的魅力,让表娜丽(孔孝真)及观众心动不已。
이번 캐릭터를 위해 고경표는 몸무게 감량은 물론 매회 수트를 착장, 자유로움과 남자의 짙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더욱이 고경표는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연기 톤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는 상황. 외적인 부분부터 내면까지 고정원화(化)한 그의 연기에 여심이 빠져들고 있다.
为了此次角色,高庚杓不仅减肥而且每集都穿套装,散发着自由和男人味。并且高庚杓通过与前作截然不同的演技,展现了完美的形象变身。从外表到内心完全消化高正元的这个角色,让女心深陷其中。
查看更多关于【韩剧电影】的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