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적 절친 이종석과 김우빈은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했다. 이종석은 말이 별로 없고 비밀이 있어 아무와도 가깝게 지내지 않는 고남순을, 김우빈은 유급 전학생이자 전설의 짱 박흥수를 연기했다. 두 사람은 과거부터 얽힌 악연으로 티격태격하면서도, 반전 있는 관계로 화제를 모았다.
韩国演艺界代表性死党李钟硕和金宇彬一起出演的《学校2013》。李钟硕扮演的是不怎么说话,带着秘密不和任何人靠近的高南舜;金宇彬扮演的是留级转学生,同时又是传说的老大朴兴秀。两个人因为过去结下的梁子而发生一些磕磕碰碰,凭借有反转的关系而成为话题。
두 사람의 남다른 인연은 다시 이어졌다. 이종석과 김우빈은 최근 종영한 MBC 'W(더블유)- 두 개의 세계'와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로 수목극 왕좌를 놓고 시청률 경쟁을 펼쳤다.
两人之间特别的缘分重新展开了,最近刚刚结束的MBC《W-两个世界》和KBS2《任意依恋》两部水木剧,他们二人为了收视宝座,展开过竞争。
'성균관 스캔들'의 유아인과 송중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송중기는 여색제왕 , 음주가무, 깐족지존의 아이콘 구용하를 맡았다. 반면 유아인은 복장불량, 태도불량, 언행불량, 출석불량. 성적불량의 통제 불가능의 불량아 문재신 역을 맡았다.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은 남다른 호흡으로 '성균관 스캔들'의 인기를 견인했다.
当然不能漏了《成均馆绯闻》里的刘亚仁和宋仲基。宋仲基扮演的是女色帝王,饮酒歌舞,无所不能的具容河。而刘亚仁扮演的是服装不合格,态度不合格,言行不合格,出勤不合格,成绩不合格,通通不合格的问题儿童文在信。充满不同魅力的二人凭借《成均馆绯闻》收获超高人气。
이후 유아인과 송중기는 2010년 'KBS 연기대상'에서 사상 최초로 남남커플로 상을 받았다. 이에 대해 송중기는 한 인터뷰에서 "유아인에겐 미안하지만 다음에는 꼭 여배우와 받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这之后刘亚仁和宋仲基在2010年KBS演技大赏上获得了 。对此,宋仲基在一个采访中说道“虽然很对不起刘亚仁,但下次还是想和女演员获这个奖。” (今年肯定能和女演员获这个奖)
서인국과 호야는 '응답하라 1977'에서 우정과 애정 사이의 묘한 관계를 그렸다. 까칠하고 퉁명스럽지만 친구들 사이에서 리더 역할을 하는 윤윤제는 서인국이, 그런 윤윤제와 가장 친한 친구로 2년째 짝꿍인 강준희는 호야가 연기했다.
在《请回答1997》中,徐仁国和Hoya刻画了友情和爱情之间微妙地关系。徐仁国扮演的是刻薄又倔强,但在朋友之间很有领导范儿的郧云宰。Hoya扮演了与郧云宰时最好的朋友,也是两年同桌的江俊熙。
특히나 강준희는 윤윤제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있었다. 이에 그는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다"라며 고백을 했으나, 이를 윤윤제가 농담으로 받아들이면서 둘의 관계는 친구로 남았다. 이 미묘한 사이는 방영 당시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였다.
特别是江俊熙对郧云宰产生了友情以上的感情。所以他说了“另外有喜欢的人”这样的告白,在郧云宰将这句话当成玩笑接受后,两人维持了朋友的关系,这微妙的关系在播出当时成为了话题。
중장년층의 '브로맨스' 아이콘은 단연 '정도전'의 조재현과 유동근이다. 두 사람은 KBS 1TV 대하사극 정도전에서 각각 정도전과 이성계 역으로 출연했다. 조선을 건국하기까지 피보다 진한 의리와 우정으로 생사고락을 함께한 두 사람의 뜨거운 동지애는 '정도전'의 인기 요인 중 하나였다.
说到中年男男CP,自然就是《郑道传》里的曹在显和刘东根了。两个人在KBS1大河史剧《郑道传》中分别扮演了郑道传和李成桂。到朝鲜建国,凭借比血脉深厚的义气和友情同甘共苦,展现二人的深深战友情,这是《郑道传》具有高人气的一个原因。
이에 힘입어 조재현과 유동근은 2014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다. 그 해 유일하게 남남커플로 이름을 올린 이들은 수상이 유력하게 점쳐졌으나, 아쉽게도 불발됐다.
得益于此曹在显和刘东根在2014年KBS演技大赏中入围最佳情侣奖。那年作为唯一入围的男男情侣是强有力的候选人,然而很遗憾未能获奖。
查看更多关于【韩剧电影】的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