炎炎夏日来临,很多爱美的姑娘都已经换上了短裤和小背心,看起来时髦又幸福。但是对于夏天穿着暴露问题,男女有着不同的观点。到底会有什么样的差异呢?一起来看一看吧~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힘들게 가꾼 몸매를 드러내려 노출 의상을 입는 남녀가 늘어나고 있다.到了穿着暴露的夏日,露出辛苦保养一冬的身体,穿着暴露的男男女女开始增加了。
그러나 남성 10명 중 4명은 여성들의 지나친 노출 패션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드러내는 것으로 나타났다.但是其实每男性10名中就有4名对于女性过度暴露身体的这个风行风格很反感。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클래식 프리매칭사이트 안티싱글이 성인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이성을 보면 드는 생각은?’에 대해 설문조사를 시행했다.婚姻情报公司某网站以300名成人男女为对象进行了如果看到经常衣着暴露的异性的反应的调查。
그 결과 남성의 42%가 ‘가벼워 보인다’고 답해 노출여성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이어 ‘섹시하다(37%)’, ‘일부러 과시하려고 하는 것 같아 거부감 든다(21%)’ 순이었다.结果是42%的男性持看起来很轻浮的反面态度;接着是性感(37%);像是故意为了夸耀而很反感(27%)的顺序。
반면 여성은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남성에 대해 38%가 ‘건강해 보인다’고 답해 남성과는 달리 비교적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而女性对于穿着暴露的男性则恰恰相反,38%的回答是看起来很健康。与男性不同,持有相对肯定接受的态度。
이어 ‘일부러 과시하려고 하는 것 같아 거부감 든다(36%)’ ,‘과하다는 생각이 든다(26%)’ 순이었다.接着是像是故意为了夸耀而很反感(36%),感觉很过分(36%)的顺序。
이처럼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으려면 어느 정도 탄탄한 몸매가 뒷받침돼야 하는법. 이에 ‘당신은 왜 몸매관리를 하는가?’에 대한 질문에 남성과 여성 모두 ‘자기만족(51%, 54%)’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就像这样,想要裸露身体在某种程度上就肯定要有健美的身体做为后盾。对于为什么要管理自己的身体?这个问题男性和女性的回答都是为了自我满意,这点很有趣。
이어 ‘이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남 27%, 여 32%)’ , ‘건강을 위해(남 22%, 여 14%)’ 순으로답했다. 接下来是为了吸引异性(男27%,女32%),为了健康(男22%,女14%)的顺序。
남지훈 가연 회원상담부 이사는 노출의상을 통한 몸매 과시에 대해 남성이 여성보다 더 보수적인 시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너무 과한 노출 의상은 이성으로부터 선입견이나 불쾌감을 안겨주기 쉬우므로 적당한 선에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南志勋,某婚姻情报公司会员商谈部理事说:对于通过衣着暴露而夸耀身体这个问题,男性比起女性持有更加保守的观点。因为人们对于衣着暴露的异性身很轻易产生成见或是不快感,所以还是在肯定范围之内来展示自己的个性比较好。
生词:
섹시하다:性感的
거부감:拒绝感
선입견:老眼光,成见
点击查看更多此系列文章>>
查看更多关于【美食/旅游】的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