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鬼怪》热播,孔刘的演技受到多方肯定。其实这已经不是孔刘的第一部浪漫喜剧了,作为一个演技成熟的演员,在浪漫喜剧这条路上,孔刘是怎样越走越顺的呢?我们一起梳理一下孔刘的浪漫喜剧作品吧。
공유, 요즘 남자들도 ‘멋있다’라고 하는 배우다.
孔刘,是最近让男人们都感叹“帅气”的演员。
남성다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이 배우는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하면서도 전혀 과장스럽거나 오그라드는 것 하나 없이 담백하게, 그리고 상당히 섬세한 감정연기로 남녀 할 것 없이 그에게 빠지게 한다.
有男人味,还有可爱的魅力,这个演员的浪漫喜剧,一点都不夸张或让人感觉肉麻,相反简单又很细致的感情流露让人们沉醉在他的魅力重。
◆ ‘건빵선생과 별사탕’
饼干老师星星糖
2005년 공유의 로코 연기의 시작이었던 이 드라마에서 공유는 극 중 반항적인 고등학생으로 분해 선생님 나보리(공효진 분)를 사랑하는 연기를 펼쳤다. 당시 공유는 27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선생님을 향한 서툴고 귀여운 사랑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2005年的孔刘开始他的浪漫喜剧生涯,在这部电视剧中,孔刘饰演了一个叛逆的高中生,和老师南菩提(孔孝真)之间的爱情故事,但是大家都很难相信孔刘当时竟然已经27岁了,用十足的魅力,追求老师的单纯可爱的样子受到很多女性的喜爱。
공유는 ‘건빵선생과 별사탕’을 통해 배우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줬다. 나보리를 향해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것부터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맺힌 연기로 캐릭터의 상처와 아픔을 표현하는 등 공유는 이 드라마로 수많은 여성팬들을 얻었다.
孔刘也通过这部电视剧找到了演员的存在感,向着老师展示灿烂的笑容,甚至是眼含泪水的演技也十分自然,让这个角色的喜怒哀乐都完整地表现出来,从而成功圈粉无数。
◆ ‘커피프린스 1호점’
《咖啡王子一号店》
2007년 방영된 ‘커피프린스 1호점’은 공유의 인생작이라고 할 만큼 절정의 로코연기를 선보였고 인기도 대단했다. ‘커프’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의 인기를 끌었는데, 그가 극 중 맡은 최한결 캐릭터는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다.
2007年的《咖啡王子一号店》可以称为孔刘的人生作,因为这部作品人气爆表。甚至引发了《咖啡王子一号店》症候群,可见它的人气。在剧中,崔汉杰这个角色时至今日还依然受到人们的喜爱。
큰 키와 훈훈한 얼굴, 커피숍 유니폼을 입은 공유의 비주얼은 이 세상에는 없을 것 같은 커피숍 사장님의 모습이었다. 비주얼로 먼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 공유는 까칠하면서 츤데레에 고은찬(윤은혜 분)과의 알콩달콩한 장면으로 설렘을 선사하고 고은찬이 여자인 걸 모르고 가슴 아파하는 연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연기였다.
大高个,还有颜,穿上咖啡店制服的孔刘,呈现了一个最帅咖啡店老板的形象。首先在视觉上俘获女性观众的孔刘,对高恩灿挑剔又傲娇的甜蜜蜜场面让人心动,因为不知道高恩灿是女生所以心里不舒服的表现也让人印象深刻。
◆ ‘김종욱 찾기’
《寻找金钟旭》
‘커피프린스 1호점’에 이어 3년 뒤 선보인 영화 ‘김종욱 찾기’는 공유의 팬이라면 몇 번을 봐도 설레는 영화다. 지우(임수정 분)가 인도 여행을 갔다 우연히 사랑에 빠진 남자와 그 남자를 찾아주는 기준, 공유는 지우의 첫사랑을 연기할 때 지우와의 인도 여행에서 지우를 번쩍 들어 올려 품에 안아 키스하는 장면은 ‘김종욱 찾기’에서 최고의 장면이라고 할 만하다.[ cn]在《咖啡王子一号店》之后三年才上映的电影《寻找金钟旭》。如果你是孔刘的粉丝,估计会看好几遍,智友(林秀晶)在印度旅行的时候偶然和一个男人陷入爱情,并开始寻找这个男人,孔刘为了帮助智友寻找初恋,和智友在印度旅行时,把智友一把拥入怀里吻她的场面成为《寻找金钟旭》里面最有名的场面 。
◆ ‘빅’
《big》
공유는 2012년 ‘빅’에서 1인 2역을 맡아 연기했는데 자동차 사고로 30살의 완벽한 스펙을 가진 의사 서윤재의 몸으로 들어가게 된 18살 소년 강경준 역을 맡아 또 하나의 로코 캐릭터를 추가했다.
孔刘12年的时候在《big》中一人分饰两角,一个18岁的少年因为车祸,灵魂进入一个30岁的医生的身体里面,也是一个浪漫喜剧的角色。
10대의 언어를 사용하고 개구진 표정을 지으며 이민정과 귀여우면서 달달한 로코 연기를 펼친 공유는 새로웠다. 어른들의 로코가 아닌, 10대 특유의 풋풋하고 발랄한 로코 연기를 소화해 또 한 번 여심을 설레게 했다.
用着10代年轻人的语言,时常露出威胁人的表情,和李珉廷在一起既可爱又甜蜜的浪漫喜剧很是新鲜。不是成年人的浪漫喜剧角色,而有着十几岁少年特有的青春和活泼,又让女粉们心动了。
◆ ‘도깨비’
《鬼怪》
2016년 공유가 4년 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어놓고 있다. 심지어 남성 시청자들까지 말이다. 그야말로 ‘공유 신드롬’이 시작됐다.
2016年,孔刘时隔4年重回浪漫喜剧,相信会重新受到女性观众甚至让男性观众的喜爱。这就是所谓的“孔刘综合症”。
공유는 극 중 935살로 추정되는 도깨비인 김신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기본적으로 공유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연기에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가 더해져 그간 공유가 선보인 로코 연기와는 다른 색깔을 맛볼 수 있다.
孔刘在剧中饰演一个已经活了935年的鬼怪,这个电视剧中孔刘特有的可爱魅力,还有男性魅力使他的浪漫喜剧更多了一种味道。
‘도깨비’를 통해 처음 사극에 도전한 공유는 카리스마 가득한 연기를 소화해 놀라움을 선사하더니 김고은, 이동욱과 ‘미친’ 케미스트리로 드라마를 빈 틈 없이 꽉 꽉 채우며 ‘로코킹’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공유의 로코에 목말라 있던 팬들의 갈증을 확실히 해소시켜주고 있다.
在《怪物》里面第一次挑战历史剧的孔刘,让人惊讶的有魅力的演技加上金高银、李栋旭的完美搭配,相信这次会展现出“浪漫剧王者”的实力,也会让喜欢他粉丝们大呼过瘾。
相关阅读:
孔刘:新近路转粉所不知道的“辉煌过去”
李敏镐VS孔刘“男友装”时尚造型大PK
韩剧《鬼怪》热播 孔刘魅力无人可挡
查看更多关于【韩国明星】的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