随着饱受脱发,头皮屑等各种头皮问题的人数越来越多,根据头皮状态不同而采取不同的管理法也受到了大家的高度关注。头皮状态主要分为两大类,一为油脂性,一为干性。对症下药才能药到病除,所以大家快来对号入座吧~
탈모, 비듬 등 각종 두피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두피상태에 따른 관리법이 주목 받고 있다.
随着饱受脱发,头皮屑等各种头皮问题的人数越来越多,根据头皮状态不同而采取不同的管理法也受到了大家的高度关注。
최근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두피상태에 따른 관리법에 대한 글이 소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最近某网站的介绍不同头皮状态的管理法的文章,吸引了大批的网民关注。
두피상태를 건강히 가꾸려면 먼저 자신의 두피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적합한 관리법을 지키는 것이 두피 건강에 가장 중요하다.
想要彻底解决头皮问题就要首先了解自己的头皮类型,然后坚持合适的管理法才是保护头皮健康的关键。
지성두피를 가진 사람은 비듬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지성전용 샴푸와 린스로 두피를 청결히 관리하고 머리를 감은 후에는 드라이를 이용해 꼼꼼히 말려주는 것이 좋다.
拥有油脂性头皮的人们需要在头皮屑的去除上多费些神。可以使用油脂性头皮专用的洗发水和护发素进行清洁,洗头之后用吹风机仔细地吹干比较好。
반면, 건성두피는 뜨거운 바람의 헤어드라이어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자극적인 두피 케어를 피하고 보조 제품을 활용해 수분을 공급하면 건조한 머릿결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而干性头皮则要克制尽量不使用热风的吹风机。避免刺激头皮多多使用补水产品,对改善干燥发质很有帮助。
또한 무리한 빗질은 머리카락의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하며 손상된 모발은 수시로 다듬어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而且,过分频繁梳理头发也容易诱发发质损伤,所以大家要格外注意,并且随时利落修整受损毛发真真是极好的。
查看更多关于【韩语阅读】的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