分享好友 聚焦韩国首页 频道列表

全智贤出道以来首次代言酒类广告

韩语阅读  2015-04-22 12:052910

배우 전지현이 주류 광고 속에서도 섹시한 매력을 끌어냈다.
演员全智贤在酒类广告中依然不失性感魅力。

전지현은 23일 온에어되는 주류 브랜드 국순당 막걸리 광고를 통해 예쁜 매력을 발산했다.
全智贤在4月23日播出的酒类品牌“麴醇堂”的马格里米酒广告中大秀迷人魅力。

뽀얀 막걸리의 이미지를 표현하려는 듯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하얀 배경을 뒤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술잔을 얼굴에 가까이대며 기존에 주류 광고에서 볼 수 없던 감각적인 모습을 뽐냈다. 촬영장에서 전통주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다양한 포즈와 특유의 매력적인 표정으로 막걸리 브랜드명인 대박을 말할 때 마다 촬영장의 스태프들이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나 입맛을 다셨다는 소리도 들린다.
似乎有意表现乳白色马格里米酒的形象,她身穿白色连衣裙站在白色背景前不断摆出造型,并将酒杯放到脸旁,演绎出了普通酒类广告中少有的感性魅力。在拍摄现场尽情表达了她对传统酒类的喜爱之情。

전지현의 주류 광고는 데뷔 16년만에 처음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최고의 모델이 전지현을 통해 우리 전통주 막걸리의 뛰어난 맛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지난해 전지현의 제2의 전성기처럼 막걸리 시장의 새로운 전성기를 가져올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这是全智贤出道16年以来首次拍摄酒类广告。麴醇堂的相关人士表示“我们想努力通过最佳代言人全智贤展现韩国传统米酒的卓越魅力”,“正如全智贤在去年迎来第二个全盛时期一样,我们期待马格里米酒市场也能迎来新的全盛时代”。

查看更多关于【韩语阅读】的文章

展开全文
相关推荐
反对 0
举报 0
评论 0
图文资讯
热门推荐
优选好物
更多推荐文章
更多推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