苹果的中国供应商将于下月量产新iPhone。苹果将推出两款大屏幕iPhone,其中一款为4.7英寸的屏幕,将在9月左右出货给零售商,更大尺寸的5.5英寸版也将在同一时间准备投产和销售。
“养孩子好难”韩国成为出生率最低的国家
韩国南汉山城被列为世界文化遗产
在电影院看世界杯现场直播?逼真感画面如身临其境
애플의 아이폰6가 내달부터 중국에서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24일 복수의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
6月24日消息,据彭博社报道,多数相关人士称,苹果将于下月开始在中国进行量产。
관계자들이 전한 아이폰6는 현재 화면(4인치0보다 큰 4.7인치와 5.5인치 두 가지 모델로 일반 판매점에는 9월께 전달될 예정이다. 애플도 아이폰6 발표행사를 준비중이라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相关人士表示IPHONE 6的画面将比现在的4英寸大,生产4.7英寸和5.5英寸两种,将于9月开始进行销售。苹果方面也在准备IPHONE6的发布会。
포레스터리서치(Forrester Research) 조사를 보면 지난 해 팔린 구글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의 40%가 5인치 이상이다. 이에따라 아이폰 소비자들도 대형화면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고 통신은 설명했다.
据Forrester Research调查数据显示,去年售出的谷歌安卓智能手机40%为5英寸以上。对此IPHONE消费者也希望使用大型画面的手机。
애플 최고경영자(CEO) 팀 쿡도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아이폰을 통해 성장엔진에 다시 불을 붙여야하는 압력을 주주들로부터 받고 있다.
苹果CEO蒂姆·库克面临推动销售增长的压力,占公司营收一半以上的iPhone尤其重要。
새 아이폰은 테두리가 더 둥글어지고 두께는 더 얇아질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증언했다. 블룸버그는 지난 해 11월 애플이 곡면유리와 압력감지강화센서가 장착된 대형 디스플레이를 개발 중이라고 보도했다.
新iPhone将比原先版本更圆润、更超薄。去年11月报道称,苹果在开发包括曲面剥离大尺寸屏幕和检测不同压力的增强型传感器。
이달 초 애플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운영체제인 iOS8을 발표했다. iOS8에는 사용자들이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집안의 잠금장치와 조명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들이 담겨 있다.
本月初苹果发布了IPHONE和IPAD的新系统iOS8。iOS8包含了鉴定使用者的健康状态和家里的防盗装置和远程控制照明的功能。
查看更多关于【韩国新闻】的文章